CAFE

준회원게시판

후두부 안때렸어도 페리이라는 ko패였네요.

작성자야생장미|작성시간26.06.15|조회수60 목록 댓글 2


이미 눈이 맛이 갔음. 방어 하나도 안되고
1라끝나고 세컨에서 호흡이 거친게 1라에 정타 몇대 분명히 맞은듯 그러면서 다리도 굳고 펀치를 못내지르다가
결국 당하네요 시릴간 얄밉게 후두부 때리고 반칙도 막 하지만 펀치 매섭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upervisor | 작성시간 26.06.15 사실 멈춰도 되는데 페레이라 라서 몇번 기달려 준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야생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맞죠, 다른 선수였음 이미 다리 풀릴때 스탑했을 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