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이벤트 부담감 엄청날듯 ㅎㅎㅎ 작성자supervisor|작성시간26.06.15|조회수3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올 KO 경기 나올 것 같은데 과연 마무리를 어찌 장식할지....당근 빠따 토푸리아 승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야생장미 | 작성시간 26.06.15 게이치가 비빌 언덕이 없을듯, 리치도 짧고 유일한 무기가 카프킥인데, 스탭도 좋은편은 아니고, 펀치도 잘 맞아서 답댓글 작성자superviso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당연할 것인가 드라마를 쓸 것인가 답댓글 작성자야생장미 | 작성시간 26.06.15 supervisor 맘 같아선, 게이치의 반전인데 희박해 보이긴 하네요. 토푸리아 은근 맷집도 있는 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