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토푸리아 눈팅이

작성자tosa꽃돼지|작성시간26.06.15|조회수51 목록 댓글 2

밤팅이 되었네요

피도나고

게이치 1라승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생장미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 그러게요 근데 왜 카프킥은 안쓰지? 펀치 안맞으려고?
  • 작성자새싹아빠 | 작성시간 26.06.15 게이치가 승 하면 진짜 승패란건 알 수 없는거네요. 속된 말로 개족보 된다고 해야하나 ? ㅋㅋㅋ 완전 가위바위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