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쟁/감상 게시판 계속 눈팅했는데 결과가 이렇게 됐네요. 작성자새싹아빠|작성시간26.06.15|조회수5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완전 의외의 결과를 만들어냈네요 ... 대단쓰 ...그나저나 갑자기 중계 끊은 티빙은 진짜 욕 개쳐하고 싶은데 어따 하면 되죠 고객센터에 욕 박아야되나 이거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는신임둥 | 작성시간 26.06.15 지립니다요!!! 작성자잔햐즈 | 작성시간 26.06.15 티빙 욕쓰러갑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