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두시에 매일 듣던게 쉬니 뭔가 아쉽네요ㅋㅋ

작성자스마트티비|작성시간26.06.15|조회수102 목록 댓글 12

아 이게 루틴화될줄이야..

일하면서 귀에 꽂아놔야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해인재인강인》아빠 | 작성시간 26.06.15 스마트티비 헉.. 66 ㅎㄷㄷㄷ
  • 답댓글 작성자스마트티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해인재인강인》아빠 ...???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 | 작성시간 26.06.15 《해인재인강인》아빠 자녀분들 이름을 닉네임으로 ?
    다복하고 , 보기좋고 , 부럽네요 ~ ^^
  • 답댓글 작성자《해인재인강인》아빠 | 작성시간 26.06.15 민들레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헌데 제가 욕을 많이 해서.. 애들 이름으로 아이디 달고 그러는거 애들도 아냐는 비난도 많이 받습니다요.. ㅋ
  • 작성자브릭데리 | 작성시간 26.06.16 2주 정도 머리 식히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