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토푸리아는 재귀하기 쉽지 않아보입니다

작성자야생장미|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supervisor 작성시간26.06.15 오늘은 이상하게 많이 아쉬웠는데 다음 경기 보면 아무래도 미래가 보일 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야생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절대자같아 보였는데 말이죠. 그나저나 최두호가 게이치전 예측한 경기 흐름이 은근 맞네요.
  • 작성자 《해인재인강인》아빠 작성시간26.06.15 죄송한데.. 재기.. 를 하는거입죠..
  • 답댓글 작성자 야생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맞는 것 같은데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해인재인강인》아빠 작성시간26.06.15 야생장미 흠..재귀는 반복의 의미고.. 재기가 컴뷁의 의미일껍니다요..
  • 답댓글 작성자 야생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해인재인강인》아빠 그렇군요 단어가 비슷해서 헷갈리네요
  • 작성자 donuttt 작성시간26.06.15 게이치가 큰 데다 생각보다 두텁고 기회 왔을때 끝내지 못하면 어떻게든 살아남는 좀비과 슬러거라서 2라운드 바디샷 기회 왔을때 못 보낸게 토푸리아에겐 한으로 남을 것 같네요. 페더 감량은 너무 괴롭다고 했으니 꾸역꾸역 라이트급에서 머무르려고 할 것 같고, 일단 부상이 깊어 닥터 스탑으로 끝난거라는 아주 조금의 변명거리와 함께 재대결이 성사된다면 얼만큼 절치부심해서 올지가 관건이라고 봅니다. 아직 젊으니까 마냥 끝이라 생각하진 않고 멘탈 리스크가 크겠지만 잘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 작성자 새싹아빠 작성시간26.06.15 게이치는 이정도면 역대급 결과 뽑아냈고 나이도 있으니 은퇴하면 제일 깔끔할 듯. 굳이 방어전 치룰 필요가 있나 싶네요.
    토푸는 엄청 젊어서 멘탈만 받쳐주면 충분히 다시 할만하겠지만 ... 멘탈이 그냥 개박살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 작성자 tosa꽃돼지 작성시간26.06.15 암바는 왜걸어서 저리된건지
  • 답댓글 작성자 야생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지친거 아닌가 싶네요, 생각외로 잘 버텨서
  • 작성자 피떵이 작성시간26.06.15 2라운드를 견딘 게이치 최고!!!
  • 작성자 신은죽었을까 작성시간26.06.15 인정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