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donuttt 작성시간26.06.15 게이치가 큰 데다 생각보다 두텁고 기회 왔을때 끝내지 못하면 어떻게든 살아남는 좀비과 슬러거라서 2라운드 바디샷 기회 왔을때 못 보낸게 토푸리아에겐 한으로 남을 것 같네요. 페더 감량은 너무 괴롭다고 했으니 꾸역꾸역 라이트급에서 머무르려고 할 것 같고, 일단 부상이 깊어 닥터 스탑으로 끝난거라는 아주 조금의 변명거리와 함께 재대결이 성사된다면 얼만큼 절치부심해서 올지가 관건이라고 봅니다. 아직 젊으니까 마냥 끝이라 생각하진 않고 멘탈 리스크가 크겠지만 잘 돌아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