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한 느낌인가 언젠가부터 응원하는 파이터가 거의 지는 것 같습니다. 작성자fearless|작성시간26.06.15|조회수5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가 응원하질 말아야 이기려나... 써밍이 장기인 파이터들 싫어하는데 계속 이기네. 써밍이던 후두부던간에 반칙이라고 만들어놓고 왜 적용을 안 하지. 안타깝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upervisor | 작성시간 26.06.15 오늘 사실 게이치 말고 전부 예상한 정도로 나온거라 큰 놀라움은 없었고 오히려 지겨움 없이 재밌게 잘 보았네요 답댓글 작성자fearles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경기 자체는 재밌는 경기가 많이 나온 것 같습니다.호킷이 어디까지 가능할지 궁금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