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괜한 느낌인가 언젠가부터 응원하는 파이터가 거의 지는 것 같습니다.

작성자fearless|작성시간26.06.15|조회수53 목록 댓글 2

내가 응원하질 말아야 이기려나...

 

써밍이 장기인 파이터들 싫어하는데 계속 이기네.

 

써밍이던 후두부던간에 반칙이라고 만들어놓고 왜 적용을 안 하지.

 

안타깝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upervisor | 작성시간 26.06.15 오늘 사실 게이치 말고 전부 예상한 정도로 나온거라 큰 놀라움은 없었고 오히려 지겨움 없이 재밌게 잘 보았네요
  • 답댓글 작성자fearles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경기 자체는 재밌는 경기가 많이 나온 것 같습니다.호킷이 어디까지 가능할지 궁금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