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제 기준 세계1타 숙취해소제.

작성자우주중년아톰!|작성시간26.06.15|조회수92 목록 댓글 4

프리미엄레시피 제로슈거1캔에 (고카페인이라 카페인 민감하신분은 제로카페인으로)

 

포텐시에이터 2개 타서(정용량은 1개)

 

아침에 기상하자마자 먹음....1시간만에 효과 느낌

 

 

카페인,베타인,비타민B군+C,타우린,아스파르트산,아르기닌 등등.

 

 

술 덜취하는건 깔라만시 타먹는게 최고였는데...

 

주량이 2배이상 늘어남...소주2병이 주량인데 4병까지 가능...단점은 그 이후로 훅 필름이 맛이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hans | 작성시간 26.06.15 어디서 구해요?약국에 팔아요?
  • 답댓글 작성자우주중년아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넵.
  • 작성자David Beckham7 | 작성시간 26.06.16 술똥이 최고임
  • 답댓글 작성자우주중년아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똥싸는 소리하고 있네.

    농담이었습니다.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