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토푸리아에겐 인생 최악의 날이겠네요.

작성자야생장미|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2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메타월드피스 작성시간26.06.16 거 품
  • 답댓글 작성자 야생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할로웨이 볼카 찰스를 케이오로 잡았는데 거품은 아니죠
  • 답댓글 작성자 메타월드피스 작성시간26.06.16 야생장미 제 기대치가 어마어마어마어마했습니다.
    그 기대치에 비하니 엄청난 거품
  • 답댓글 작성자 야생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메타월드피스 그건 님 개인적인 평가고요. 보통은 한번 졌다고 이룬 업적을 거품이라고 잘 안하죠. 치마예프가 졌다고 거품이라고 하나요?
  • 답댓글 작성자 메타월드피스 작성시간26.06.16 야생장미 네 거품
    제 개인적인 생각이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 야생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메타월드피스 글 내용과는 상관없이, 굳이 제가 쓴 글에 와서 반응 떠보려는 듯 공격적으로 댓글 달 필요가 있나요? 누가 평가해달라고 묻지도 않았는데?
  • 답댓글 작성자 메타월드피스 작성시간26.06.16 야생장미 굳이 왜 제 눈에 님글이 보여서 그냥 댓글에 제 생각 한번 달고 혹시나 오해하실까 기대치에 비해 거품이었다 말을 했는데 비꼬듯이 말을 하실까요?^^
  • 답댓글 작성자 야생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메타월드피스 어딜봐서 비꼬는거예요. 거품이라고 해서 대부분은 거품이라 생각안한다고 한건데, 그걸 응수하듯 계속 거품거품만 반복하니 저 개인적으론 기분나쁘죠. 뭐 싸우자고 하는것도 아니고, 개인적 의견을 떠나서 어투 자체를 보세요 글 내용과 상관없이 본인이 비꼬듯이 얘기했잖아요. 그리고 왜 정회원이면서 준회원 게시판까지와서 노는지
  • 답댓글 작성자 메타월드피스 작성시간26.06.16 야생장미 거 품
    이후에 단 제 댓글 늬앙스가 서로 맞지않았던거같은데
    저 토푸리아를 아주 좋아하고 가장 강하다 생각하는 놈이었습니다~
    앞으로 게시글 마지막이 꼭 댓글 금지! 라 쓰세요~!
    실례했습니다 준회원 정회원 가리지는 마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 야생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메타월드피스 그냥 님이 딱 잘라 말하면, 게시글 내용은 안 읽고 그저 거품이라고 댓글을 달며 본인이 비꼬았다고는 생각은 안하시나보네요. 그리고 좋아하고 팬이라면 거품이란 말 더 안나오죠
    토푸가 이뤄낸 업적보고 팬이면서 거품이란 소리가 어떻게 나와요 한번 졌다고 ㅋㅋ
  • 답댓글 작성자 메타월드피스 작성시간26.06.16 야생장미 이해가 잘 안가시는거 같은데
    그냥 제가 잘못했습니다 가던길 가세요 댓글 안달께요~!
  • 답댓글 작성자 야생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메타월드피스 이해는 본인이 해야할 문제고요. 자승자박인거 아시죠?
  • 답댓글 작성자 메타월드피스 작성시간26.06.16 야생장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얍!^^
  • 답댓글 작성자 야생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메타월드피스 ㅎㅎㅎ 힘내세요
  • 작성자 눈알의먹물 작성시간26.06.16 한번 졌다고 거품은 아니죠
    챔피언 아무나 하는거 아닌데
  • 작성자 reddevil20 작성시간26.06.16 무슨 한번졌다고 거품까지야 좋아하는 선수라면 더욱더 거품이란 말은 더 안하죠 너무 오반데
  • 작성자 평화를사랑 작성시간26.06.16 유튜브영상보니깐 토푸가 포기한건 아니고 4라운드 끝나고 들어오자마자 형이 중단 시켰네요
  • 작성자 베스타드라이버 작성시간26.06.16 너무 강해서 누가 좀 잡아주었으면 했지만..경기 패배 후 너무 안타깝고 몸에 이상이 있었나? 얼굴 어떡해 ㅜㅜ 그래도 퐈이팅 끝내준다..싸나이다. 전사다.. 팬 되겠다...하는 마음이었고...
    작성자의 마음도 찐하게 느껴지는 와중에...내가 그렇다구요..~~라는 댓글은 국룰이네요.
    하고 싶은 말 하는거랑 무례한거를 구분을 못하는 사람이랑은 굳이 가까이할 이유가 없음을 또 느낍니다..

  • 작성자 브릭데리 작성시간26.06.16 토프리아 일단은 재활치료 잘해서 꼭 재대결했으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 안나라수마나라 작성시간26.06.16 더 강해져서 돌아올거라 생각합니다 파이팅!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