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야생장미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16메타월드피스 어딜봐서 비꼬는거예요. 거품이라고 해서 대부분은 거품이라 생각안한다고 한건데, 그걸 응수하듯 계속 거품거품만 반복하니 저 개인적으론 기분나쁘죠. 뭐 싸우자고 하는것도 아니고, 개인적 의견을 떠나서 어투 자체를 보세요 글 내용과 상관없이 본인이 비꼬듯이 얘기했잖아요. 그리고 왜 정회원이면서 준회원 게시판까지와서 노는지
답댓글작성자메타월드피스작성시간26.06.16야생장미 거 품 이후에 단 제 댓글 늬앙스가 서로 맞지않았던거같은데 저 토푸리아를 아주 좋아하고 가장 강하다 생각하는 놈이었습니다~ 앞으로 게시글 마지막이 꼭 댓글 금지! 라 쓰세요~! 실례했습니다 준회원 정회원 가리지는 마시구요
답댓글작성자야생장미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16메타월드피스 그냥 님이 딱 잘라 말하면, 게시글 내용은 안 읽고 그저 거품이라고 댓글을 달며 본인이 비꼬았다고는 생각은 안하시나보네요. 그리고 좋아하고 팬이라면 거품이란 말 더 안나오죠 토푸가 이뤄낸 업적보고 팬이면서 거품이란 소리가 어떻게 나와요 한번 졌다고 ㅋㅋ
작성자베스타드라이버작성시간26.06.16
너무 강해서 누가 좀 잡아주었으면 했지만..경기 패배 후 너무 안타깝고 몸에 이상이 있었나? 얼굴 어떡해 ㅜㅜ 그래도 퐈이팅 끝내준다..싸나이다. 전사다.. 팬 되겠다...하는 마음이었고... 작성자의 마음도 찐하게 느껴지는 와중에...내가 그렇다구요..~~라는 댓글은 국룰이네요. 하고 싶은 말 하는거랑 무례한거를 구분을 못하는 사람이랑은 굳이 가까이할 이유가 없음을 또 느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