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먹었던 치킨! 작성자알랑드롱|작성시간26.06.16|조회수8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무 맛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오낭 | 작성시간 26.06.16 오 작성자에밀리아넨코 표도르 | 작성시간 26.06.16 사진이 기숙사에서 몰래 먹는것처럼 왜이렇게 어두우세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