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요즘 ai로 일반인들도 개발 꽤 하네요?

작성자낙무하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57 목록 댓글 4

하긴 나도 앱 하나 만들어서 구글 스토어에 등록 하나 했으니 그만큼 비전공자와의 격차가 줄어들었다고 샹각 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떠돌이 | 작성시간 26.06.16 AI 덕에 리눅스가 쉬워져 전 리눅스 씁니다.
  • 답댓글 작성자낙무하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와우 능력자 시네요 ㅎㅎ
  • 작성자손창배 | 작성시간 26.06.16 그래서 저도 땡큐하고 있죠~
  • 답댓글 작성자낙무하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아주 신기하더라구요 코딩 몰라도 만들어지고 ㅍ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