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ai로 일반인들도 개발 꽤 하네요? 작성자낙무하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5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긴 나도 앱 하나 만들어서 구글 스토어에 등록 하나 했으니 그만큼 비전공자와의 격차가 줄어들었다고 샹각 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떠돌이 | 작성시간 26.06.16 AI 덕에 리눅스가 쉬워져 전 리눅스 씁니다. 답댓글 작성자낙무하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와우 능력자 시네요 ㅎㅎ 작성자손창배 | 작성시간 26.06.16 그래서 저도 땡큐하고 있죠~ 답댓글 작성자낙무하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아주 신기하더라구요 코딩 몰라도 만들어지고 ㅍ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