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흔히 생각하는 장마가 없으려나요? 작성자WJYN|작성시간26.06.16|조회수5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장마가 또 7월 늦게 오려나..7월 중순에 휴가인데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말이그말 | 작성시간 26.06.16 예년같앗으면 지금 일주일째 비요일 일텐데 말입니다. 덥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