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등산 추천해주세요

작성자브릭데리|작성시간26.06.16|조회수47 목록 댓글 4

정상에서 호수나 강이 보이는 산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떵이 | 작성시간 26.06.16 월악산 최고! 춘천에 오봉산도 괸잖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브릭데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가을에 한 번 올라볼께요
  • 작성자큰나무 | 작성시간 26.06.16 강을 보실려면 홍천의 팔봉산에서 홍천강, 춘천의 삼악산에서 의암호, 하남 또는 검단산에 올라서 한강조망 좋구요. 월악산 또는 가은산에서 청평호수, 오봉산에서 소양호 구경도 좋습니다. 구담봉, 옥순봉도 좋구요
  • 답댓글 작성자브릭데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댓글 감사합니다. 삼악산은 가봤구요. 조만간 팔봉산이나 월악산 한 번 가볼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