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26 울트라 자급제로 구매 작성자날파리2|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2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알못 작성시간26.06.18 저는 사전예약으로 샀는데 후회되요. 노트펜도 있고 카메라 흔들림없다해서 샀는데 카메라 툭튀라서 렌즈커버도 하긴 했지만 렌즈땜에 덜거덕거려서 불편해요. 맥세이프카드지갑도 렌즈에 막혀서 안 맞고요.첨에 소리도 어디 걸린 듯 나오고 카메라 초점도 그렇고 기능불량인거같은 때가 종종 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날파리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렌즈커버 봤는데 갑갑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쓰고있어요 기능도 엄청 좋아진거같지도 않고 그냥 적응중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알못 작성시간26.06.18 날파리2 오래되도 노트9이라도 s보다 더 좋았는데 s시리즈가 되면서 밧데리 경고가 뜨고 카메라도 녹색줄생기고 그게 고질병이라던데 s시리즈 불만스러웠는데 s26울트라도 뭐가 좋은지 모르겠어요. 기능딸리는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날파리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아알못 노트20 울트라 썻는데 그거보다 밧데리 충전속도는 좀빠르지만 방전율을 비슷한것같고 속도는 더느린것같은 기분이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