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s26 울트라 자급제로 구매

작성자날파리2|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2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아알못 작성시간26.06.18 저는 사전예약으로 샀는데 후회되요. 노트펜도 있고 카메라 흔들림없다해서 샀는데 카메라 툭튀라서 렌즈커버도 하긴 했지만 렌즈땜에 덜거덕거려서 불편해요. 맥세이프카드지갑도 렌즈에 막혀서 안 맞고요.첨에 소리도 어디 걸린 듯 나오고 카메라 초점도 그렇고 기능불량인거같은 때가 종종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 날파리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렌즈커버 봤는데 갑갑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쓰고있어요 기능도 엄청 좋아진거같지도 않고 그냥 적응중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아알못 작성시간26.06.18 날파리2 오래되도 노트9이라도 s보다 더 좋았는데 s시리즈가 되면서 밧데리 경고가 뜨고 카메라도 녹색줄생기고 그게 고질병이라던데 s시리즈 불만스러웠는데 s26울트라도 뭐가 좋은지 모르겠어요. 기능딸리는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날파리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아알못 노트20 울트라 썻는데 그거보다 밧데리 충전속도는 좀빠르지만 방전율을 비슷한것같고 속도는 더느린것같은 기분이에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