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토푸리아

작성자무림교주|작성시간26.06.16|조회수74 목록 댓글 1

안티였는데 어제 경기보고 팬됐네요 선수생명에 큰 지장없는 부상이라고 하니 더 단단한 선수가 되어 돌아올것같네요 갑자기 코좀 성님의 너 전사지?가 떠오르네요 전사 전사그냥 생각없었는데 굉장히 무거운 단어였네요 저정도는 해야 전사라고 하는거였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캬마인 | 작성시간 26.06.16 단단해져서 돌아오기는 물리적 한계가 있고 노련해져서 돌아올거 같습니다
    황인수의 전성기처럼 닥돌 ko는 힘들거 같고 운영의 묘를 살리는 파이터가 될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