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였는데 어제 경기보고 팬됐네요 선수생명에 큰 지장없는 부상이라고 하니 더 단단한 선수가 되어 돌아올것같네요 갑자기 코좀 성님의 너 전사지?가 떠오르네요 전사 전사그냥 생각없었는데 굉장히 무거운 단어였네요 저정도는 해야 전사라고 하는거였어요
다음검색
안티였는데 어제 경기보고 팬됐네요 선수생명에 큰 지장없는 부상이라고 하니 더 단단한 선수가 되어 돌아올것같네요 갑자기 코좀 성님의 너 전사지?가 떠오르네요 전사 전사그냥 생각없었는데 굉장히 무거운 단어였네요 저정도는 해야 전사라고 하는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