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날씨가 동남아같아요..

작성자오타니닌17|작성시간26.06.16|조회수54 목록 댓글 4

어제 폭우 오고 오늘 습기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헤비스모커 | 작성시간 26.06.16 여름이 이제 시작된거 같네요..에어컨 준비해야것다
  • 작성자사용불가능 | 작성시간 26.06.16 큰일입니다. 습한건 답이 없는데...
  • 작성자닉녹 | 작성시간 26.06.16 이제 시작이죠ㅎ
  • 작성자브릭데리 | 작성시간 26.06.17 이젠 여름 장마대신 게릴라성 소나기로 인한 무덥고 습한 날씨로 대체될 것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