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동남아같아요.. 작성자오타니닌17|작성시간26.06.16|조회수5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 폭우 오고 오늘 습기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헤비스모커 | 작성시간 26.06.16 여름이 이제 시작된거 같네요..에어컨 준비해야것다 작성자사용불가능 | 작성시간 26.06.16 큰일입니다. 습한건 답이 없는데... 작성자닉녹 | 작성시간 26.06.16 이제 시작이죠ㅎ 작성자브릭데리 | 작성시간 26.06.17 이젠 여름 장마대신 게릴라성 소나기로 인한 무덥고 습한 날씨로 대체될 것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