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외출 시마다 뒷목이 너무 뜨거운데 방법 있나요?

작성자캐로로전사|작성시간26.06.16|조회수62 목록 댓글 3

살짝 거북목끼가 있어서 그래서 햇빛이 더 잘 닿는건가 싶은지는 몰라도 외출 시마다 뒷목이 뜨거워지는데 무슨 방법 있나요? 여름이니까 당연하고 제가 민감한 건지도 모르겠지만 뒷목이 너무 뜨겁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upervisor | 작성시간 26.06.16 "시마다" 가 무슨 의미일까 살짝 고민했습니다 ㅎㅎㅎ
  • 작성자튼복아잘커라 | 작성시간 26.06.16 한번 타면 괜찮아 집니다.
  • 작성자날파리2 | 작성시간 26.06.16 요즘 양산 쓰고 다니는데 아주 좋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