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출 시마다 뒷목이 너무 뜨거운데 방법 있나요? 작성자캐로로전사|작성시간26.06.16|조회수6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살짝 거북목끼가 있어서 그래서 햇빛이 더 잘 닿는건가 싶은지는 몰라도 외출 시마다 뒷목이 뜨거워지는데 무슨 방법 있나요? 여름이니까 당연하고 제가 민감한 건지도 모르겠지만 뒷목이 너무 뜨겁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upervisor | 작성시간 26.06.16 "시마다" 가 무슨 의미일까 살짝 고민했습니다 ㅎㅎㅎ 작성자튼복아잘커라 | 작성시간 26.06.16 한번 타면 괜찮아 집니다. 작성자날파리2 | 작성시간 26.06.16 요즘 양산 쓰고 다니는데 아주 좋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