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자신의 신념 없는 사람들 보면 참 답답하네요.

작성자하루종일|작성시간26.06.16|조회수96 목록 댓글 0

자신에 신념은 없고 상식이라는게 없는 타인에 말에 휘둘리며 사는 사람들 보면 참 답답하기도 하고, 상식도 없고 확인도 없이 믿으며 의외로 이러한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보면 "아... 우리나라 사람들이 이정도로 x식했었나?"라는 답답함이 몰려오고, 이러한 것 때문에 "사기꾼들과 xxx종교에 빠져 가족들과 주변인들을 해하는 사람들이 많구나"라는 것을 많이 느낌니다.

 

타인에 말에 휘둘리지 말고 자신의 신념에 사는게 그렇게도 힘든가. 1+1=2인데 1+1=1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많으면 1+1=1이 된다는게 상식없는 사람이 된다는게 새삼 와닿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