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까지는 무난하게 가겠죠? 작성자ssini|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썸타고싶다 작성시간26.06.16 첫 경기 승리로 인해 90%이상은 32강 토너먼트 진출이죠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큰나무 작성시간26.06.16 모든 조에 걸쳐서 무승부가 많이 벌어졌으므로 32강은 거의 확정이 아닌가 싶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가다임 작성시간26.06.16 16강 갑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avid Beckham7 작성시간26.06.16 8강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말이그말 작성시간26.06.16 아니 지금 32개국 토너먼트 아니엇어요? 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해인 작성시간26.06.16 멕시코전에 승점 따냈음 좋겠네요쉽지는 않겠지만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밀리아넨코 표도르 작성시간26.06.16 설레발은 안떨라고 노력중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