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 by 거북이 작성자나는 콩사탕이 싫어요|작성시간26.06.16|조회수6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거북이 노래가 듣고싶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는 콩사탕이 싫어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히든싱어에서 거북이 모창 하는데 그립네요ㅜㅜ 작성자불타는얼음 | 작성시간 26.06.17 터틀맨 그립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