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이번 가네 페레이라전을 보고

작성자역전원펀치|작성시간26.06.16|조회수59 목록 댓글 0

정회원이 아니라 하고싶은말 많은데 눈팅밖에 못하다가 올립니다. 

원싸이드하게 발렸다 어차피 그로기였다 얘기가 많으시던데 전 페레이라 팬이라 팬 입장에서 말씀드리자면 그 후두부 공격이 피니시까지 이어진 이유라는 생각이 지워지지가 않네요. 피니쉬전 경기력이 어쩌고 저꺼고 따질꺼면 리온의 헤드킥은 볼 수가 없었겠죠.

후두부 파운딩 그렇게 맞고도 스탠딩으로 일어섰는데 후두부 파운딩이 반칙이라 제지당하거나 가네가 양심있어서 안때렸다면 단 몇초라도 그라운드 갔을겁니다 자세가.

단 몇초가 중요한게 아니라 후두부 타격이 없었다면 데미지도 잠시의 충전도 있었다는게 중요한거겠죠.

후두부 타격이 아니어도 이겼다라는데 그건 경기를 끝까지 가봐야 한다는 입장으로써 이번 경기는 팬입장으로 너무 아쉬워 글 남겨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