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덥네요. 작성자네스타83|작성시간26.06.16|조회수3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여기서 습도 높아지면 땀때문에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민들레 | 작성시간 26.06.17 그래도 그늘에 들어가면 선선하고 저녁 해가 지면 선선하니 아직은 ~ ^^ 작성자브릭데리 | 작성시간 26.06.17 6월인데 더워도 아닌 척 버텨야겠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