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엄청덥네요.

작성자네스타83|작성시간26.06.16|조회수37 목록 댓글 2

여기서 습도 높아지면 땀때문에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들레 | 작성시간 26.06.17 그래도 그늘에 들어가면 선선하고
    저녁 해가 지면 선선하니 아직은 ~ ^^
  • 작성자브릭데리 | 작성시간 26.06.17 6월인데 더워도 아닌 척 버텨야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