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기아 타이거즈)이해할 수 없는 부분

작성자NYyanKIArsenal|작성시간26.06.16|조회수99 목록 댓글 0

1.팬들은 작년부터 얘기한거 같은데...김선빈과 나성범은 수비에 넣으면 안된다고..김선빈은 이제 대타가 메인이쥬..오늘 최지민 던질때 안타 준거 보면 ㅋ 병살인데, 안타로 둔갑(순철해설도 얘기함)

 

2. 어차피 키울거면 윤도현은 왜 안되는가?? 1루,2루 다 되는데(김선빈, 변우혁 수비 정도는 되는듯), 걍 쓰면 안되는가?? 코끼리감독시절 장성호 처럼 써보는게..

 

3.아쿼 선발 이정도면 이제는 네일-올러-대투수-황동하-김태형으로 5선발 갑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