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팬들은 작년부터 얘기한거 같은데...김선빈과 나성범은 수비에 넣으면 안된다고..김선빈은 이제 대타가 메인이쥬..오늘 최지민 던질때 안타 준거 보면 ㅋ 병살인데, 안타로 둔갑(순철해설도 얘기함)
2. 어차피 키울거면 윤도현은 왜 안되는가?? 1루,2루 다 되는데(김선빈, 변우혁 수비 정도는 되는듯), 걍 쓰면 안되는가?? 코끼리감독시절 장성호 처럼 써보는게..
3.아쿼 선발 이정도면 이제는 네일-올러-대투수-황동하-김태형으로 5선발 갑시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