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작용과 반작용

작성자삼룡이123|작성시간26.06.17|조회수56 목록 댓글 4

맛있는걸 먹으면 행복하다.
행복하게 살이찐다.

몸무게엔 왜 상한선이없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인재인강인》아빠 | 작성시간 26.06.17 맛없는걸 먹으면 불행하다
    불행하면 먹게된다
    먹으면 살이찐다.

    응?
  • 답댓글 작성자삼룡이12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음??? 기승전돼지네요 ㅋㅋ
  • 작성자supervisor | 작성시간 26.06.17 몸무게의 상한선은 123 Kg ??
  • 답댓글 작성자삼룡이12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나중에 아이디를 바꿔야겠네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