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집들이겸 지인 초대를 했는데요
검색을 아무리 해도 음식이 한정적이네요.
집들이에 초대된다면 드시고 싶은 음식 있으신가요?
알려주세요~~~
좀 특별하고 특색있는 음식 뭐가 없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귀요미셋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후식으로 치즈케이크도 좋을것 같네요.
-
작성자나비수다 작성시간 26.06.17 빤한 구식 메뉴말고 색다르게 해보세요. 주 메뉴를 삶은 현미 or 고대 곡물을 넣은 지중해식 샐러드를 각자의 볼에 세팅하고 사이드로 바베큐 치킨과 과일로 간단하면서 건강식으로 꾸미면 어떨까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귀요미셋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저도 뻔한 구식밖에 생각나지 않아서 뭘 해야할지 계속 고민만 하고 있어요. 재료는 여러가지 다양하게 냉장고 채워두고 있어요.
-
작성자스윙맨 작성시간 26.06.17 여름이니 냉채족발 , 유린기
-
답댓글 작성자귀요미셋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날씨가 더워서 시원한 메뉴도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