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메시는 진짜 ㅋㅋㅋ낼 호날두 질투의 난사 나올듯.

작성자덤다에요|작성시간26.06.17|조회수82 목록 댓글 4


슈팅 개난사하고.
0골ㅋㅋㅋㅋ예상.

ㅋㅋㅋㅋ

동료가 패스 안하면

짜증내는 얼굴도 잡힐듯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덤다에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메시는 진짜 너무한거 같음ㅋㅋㅋㅋ
  • 작성자미혼입니다 | 작성시간 26.06.17 지단이 도와쥼
  • 작성자큰나무 | 작성시간 26.06.17 그래도 훗날에는 결국 음바페가 월드컵 본선 최다골 차지할 듯요
  • 작성자쇠질러 | 작성시간 26.06.17 90분간 호난사에 인저리에 주장완장 집어던지면 완벽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