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는 진짜 ㅋㅋㅋ낼 호날두 질투의 난사 나올듯. 작성자덤다에요|작성시간26.06.17|조회수8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슈팅 개난사하고.0골ㅋㅋㅋㅋ예상.ㅋㅋㅋㅋ동료가 패스 안하면짜증내는 얼굴도 잡힐듯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덤다에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메시는 진짜 너무한거 같음ㅋㅋㅋㅋ 작성자미혼입니다 | 작성시간 26.06.17 지단이 도와쥼 작성자큰나무 | 작성시간 26.06.17 그래도 훗날에는 결국 음바페가 월드컵 본선 최다골 차지할 듯요 작성자쇠질러 | 작성시간 26.06.17 90분간 호난사에 인저리에 주장완장 집어던지면 완벽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