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대로 아시아 무패 종료 작성자떠돌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85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래도 요르단 잘해라 아시아 다 잘해줘야 사람들 인식이 바뀌어 옛날의 승점 자판기가 아니란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떠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걔네는 동남아랑 라이벌 답댓글 작성자캐비넷좀비 | 작성시간 26.06.17 떠돌이 그러게요^^ 작성자큰나무 | 작성시간 26.06.17 이라크가 졌는데요? 답댓글 작성자떠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남은게 요르단이란 소리 작성자야생장미 | 작성시간 26.06.17 상대가 너무 강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