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월드컵 하니까 재밌네요 작성자삶은|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바기스투타 작성시간26.06.17 클럽 리그경기도 재밌지만 역시 축구는 국가대항전이 최고 재밌죠 월드컵 시작하니까 재밌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삶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그러게요 금요일이 기다려집니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비수다 작성시간26.06.17 절대 관심없는 사람도 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삶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네 있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첼시가즈아 작성시간26.06.17 역시 지구 최대규모의 스포츠 행사답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삶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그러게요. 이제 올림픽은 관심 없는데 월드컵은 다르네요! bb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타는얼음 작성시간26.06.18 일하면서 TV도보고 최고의 직장이네요 부럽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삶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좋긴 좋네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알못 작성시간26.06.18 프랑스가 아니였네요. 저번 이태리 밀라노 동계올림픽?만 하겠나싶어요. 최악에 jtbc,네이버 독점이라면서 하는지도 모르고 개막식도 못보고 관심도 안 갔었죠. 이번은 그래도 쉽게 볼 수 있으니 좋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