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스토리5 후기 작성자타조알12|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캐비넷좀비 작성시간26.06.17 제가 개봉작을 꼭 보는데 이젠 나이도 들고 애니메이션은 잘 안보게 되기도 하고요4편에서 마무리가 된 기억과 감동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타조알1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몇편이 가장 감동적인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캐비넷좀비 작성시간26.06.17 타조알12 엄청 재밌고 감동적이었던 기억은 있는데요 ㅋㅋㅋ자세한 내용이 가물 거려서 몇편인지 모르겠네요 ㅋ아마도 3, 4편 재밌개 봤울겁나다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타조알1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캐비넷좀비 감사합니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노너냐거거 작성시간26.06.17 저도 한번 가서 봐야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타조알1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살짝 추천합니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큰나무 작성시간26.06.17 아들놈 꼬꼬마때 수십번씩 같이 봐줬는데, 추억에 젖어5편 나왔다고 보러가자니까 애도 아니고 뭘 그런걸 보러 가느냐고 핀잔주네요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타조알1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알못 작성시간26.06.18 군대있는 아들이 보자고 했는데 요번 면박때 같이 볼 껄 그랬네요. 군체만 봤는데 아쉽네요. 토이스토리 그 핑크곰, 너무 불쌍한데 나오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