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새끼손가락 통증

작성자첼시가즈아|작성시간26.06.17|조회수56 목록 댓글 1

혹시 회원님들 중에 골프나 복싱하다가 새끼손가락 통증이 온적이 있나요? 3주정도 된거 같은데 안낫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lTo | 작성시간 26.06.17 저도 골프 시작한지 딱 3주 됐는데 새끼손가락 통증 계속 있어요
    그립을 꽉잡지 말라고해서 그렇게 하고 있는데
    통증은 조금씩 계속 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