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끼손가락 통증 작성자첼시가즈아|작성시간26.06.17|조회수5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혹시 회원님들 중에 골프나 복싱하다가 새끼손가락 통증이 온적이 있나요? 3주정도 된거 같은데 안낫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AlTo | 작성시간 26.06.17 저도 골프 시작한지 딱 3주 됐는데 새끼손가락 통증 계속 있어요그립을 꽉잡지 말라고해서 그렇게 하고 있는데통증은 조금씩 계속 있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