덥다 모기도 많고 에어컨 팡팡 트는 중임다 작성자現내가제일잘나감|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WJYN 작성시간26.06.18 요즘 진짜 모기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現내가제일잘나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넘 싫어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봉알탄사나이 작성시간26.06.18 확실히 아파트 고층은 모기가 없는것 같습니다. 저층 보다는 바람도 조금 더 시게 불고 모기도 힘들어 하는것 같네요.14층인데 10년째 집에서 모기 물린적은 없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現내가제일잘나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헛 부럽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