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잉글랜드는 좋은 선수가 너무 많네요

작성자떠돌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49 목록 댓글 5

다 개인 능력으로 골을 넣는 느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생장미 | 작성시간 26.06.18 잉글랜드는 항상 좋은 맴버 나오는 듯
  • 답댓글 작성자떠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전반엔 크로아티아에 조직력으로 밀렸는데 선수 개인 능력으로 자꾸 골을 넣어 버리니 크로아티아 추격 의지 상실
  • 답댓글 작성자야생장미 | 작성시간 26.06.18 떠돌이 크로아티아에 모드리치 아직 나오던가요?
  • 답댓글 작성자떠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야생장미 전반 PK 내준게 모드리치 후반에 교체 당함
  • 답댓글 작성자야생장미 | 작성시간 26.06.18 떠돌이 아쉽네요 나이도 거의 40살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