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멕시코 경기 비기기라도 하면 16강 기대할텐데 비겨주기만 해도 좋을듯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웃으면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대한민국 화이팅!!
-
작성자야생장미 작성시간 26.06.18 32강 진출입니다요
-
답댓글 작성자웃으면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그쵸그쵸~ 멕시코 강팀이라 비기만해도 16강까지는 기대할것 같네요~!
-
작성자봉알탄사나이 작성시간 26.06.18 AI도 무승부 예상하던데. 제 촉으로는 2:0 승리 예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웃으면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오... 우리가 승리요?? ㄷㄷ 부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