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케인이냐 메시냐

작성자에밀리아넨코 표도르|작성시간26.06.18|조회수74 목록 댓글 1

일단 아직까진 잉글이랑 아르헨이 경기력이 가장 좋은거 같네요 한팀 더 뽑자면 프랑스정도

이번 월드컵 의외로 흥미진진합니다 ㅋㅋ

역시 1승이 중요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봉알탄사나이 | 작성시간 26.06.18 맘 같아서는 결승전에 손 VS 케 맞대결 원합니다.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