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인이냐 메시냐 작성자에밀리아넨코 표도르|작성시간26.06.18|조회수7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단 아직까진 잉글이랑 아르헨이 경기력이 가장 좋은거 같네요 한팀 더 뽑자면 프랑스정도이번 월드컵 의외로 흥미진진합니다 ㅋㅋ역시 1승이 중요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봉알탄사나이 | 작성시간 26.06.18 맘 같아서는 결승전에 손 VS 케 맞대결 원합니다.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