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변비...

작성자헤비스모커|작성시간26.06.18|조회수61 목록 댓글 4

생전 안걸리던 변비가 생기네요
갈비뼈 부셔졌는데
그래서 인가? 시원한 기분을 느끼고 싶어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인재인강인》아빠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봉알탄사나이 | 작성시간 26.06.18 저는 일부 항생제나 마그네슘 영양제 먹으면 없던 변기가 생기기도 합니다.ㅠㅠ
  • 작성자supervisor | 작성시간 26.06.18 무더운 날씨에 수분 배출이 많아서 그런것 같네요. 소실되는 수분보다 더 많은 양의 맥주를 마셔야 합니다.
  • 작성자아알못 | 작성시간 26.06.18 활동량이 갑자기 줄어서 그런가봐요. 저두 변비 생전없다가 젊을때 한번 철분제때문인지 걸린적 있어요. 저는 참외먹으면 직빵이라 추천해봅니다. 푸룬주스라는 서양자두도 좋다던데 저는 과용해서인지 복부팽만감만 되려 생기고 별로였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