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내일 멕시코전은 전반 비기기 전술, 후반에 몰아부쳐야 합니다.

작성자봉알탄사나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32 목록 댓글 0

홈 경기 이점을 살린 살벌한 멕시코전에 전반부터 골을 넣으면

멕시코의 죽기 살기 전법으로 인해 우당탕탕 골들이 들어가 패배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래서 전반은 0:0 으로 버티고

후반전 15분 넘어서면 손흥민,조규성,오현규 삼각편대로 조져야

한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한국이 전반부터 골을 넣었다고 기뻐해서는 안됩니다.ㅠㅠ

후반 중반에 사활을 걸어야 합니다.

 

제 말이 전설이 아닌 레전드가 되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