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화원이랑 엘배에 같이 타면 구역질 난다고 합니다. 작성자날파리2|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지니지니빠 작성시간26.06.18 ㅋ 쓰레기 같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upervisor 작성시간26.06.18 사진 속 글씨체와 내용으로 봐서 작성자 분의 품격과 인내, 고민이 느껴집니다. 현실의 씁쓸함만 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초맨 작성시간26.06.18 개진상 일듯.다행히 극소수라 주변에는 없어서 다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3지점러시안훅 작성시간26.06.18 경계선 지능장애인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권감송 작성시간26.06.18 본인이 싸지른 똥과 음쓰와 각종 분비물을 치워주는 고마우신 분한테 저딴 민원을 넣는 세상이 참 강퍅하구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즈아니이 작성시간26.06.18 마계도시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