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짤이 짤려보이는데 ..해결책 아시는 분 작성자날파리2|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ejalswn 작성시간26.06.18 요즘 저도그러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날파리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해결책이 뭘까요 답답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큰나무 작성시간26.06.18 날파리2 갤럭시의 경우에 설정접근성시인성 향상 또는 시각 보조애니메이션 제거 (또는 "애니메이션 줄이기")켜져 있으면 끔이렇게 해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날파리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큰나무 해봤는데 안되네요 ㅠ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큰나무 작성시간26.06.18 날파리2 설정 → 개발자 옵션 → Animator 길이 배율을 1x로 복원 이것도 해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날파리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큰나무 안되네요 ㅠ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날파리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큰나무 방법을 잦았습니다 ㅋ 게시글 이미지품질을 고품질로 바꿔주면 됩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큰나무 작성시간26.06.18 날파리2 다음으로 이 말씀 드릴려고 했는데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날파리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큰나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검성진산월03 작성시간26.06.18 왜 여기 계신가요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날파리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ㅋㅋㅋ 정사게 자료를 엽사에 올려서 ㅠ 넷플 참교육 자료였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검성진산월03 작성시간26.06.18 날파리2 아 저도 그 이유로 몇번 내려온적이 있습니다ㄷㄷ 게시글 올리는게 쉽지 않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날파리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검성진산월03 네 ㅎㅎ 참 대단하세요...항상 잘보고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알못 작성시간26.06.18 이거 원래 다음카페앱 톱니바퀴 설정에서 설정되게 된건데 그게 없어진거 같더라구요. 클릭해서 길게 보는 수밖에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날파리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아 ㅠ 어쩌죠 폰내 설정도 뒤져보고있는데 안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