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초 국민학교 시절 작성자피피딸기|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튼복아잘커라 작성시간26.06.18 저거 당번이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알못 작성시간26.06.18 더 예전이였는데 난방기구 기억이 없어요. 복도 양초칠해서 광내다가 가시에 긁힌 기억은 나는데 난로에 도시락데워먹고 그런 기억은 없는거보니 난로가 아예 없었을까요? 집에 심지에 불붙이는 곤로는 기억이 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타니닌17 작성시간26.06.18 그리워요 저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날파리2 작성시간26.06.18 장작패서 땔깜썼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피딸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그립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