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출장 업무 7분 때문에 군산왕복..당일치기

작성자스마트티비|작성시간26.06.18|조회수83 목록 댓글 0

8:30분에 출발했는데 2:30분이면 갈걸 3시간 반걸려 오고 짬뽕 한그릇 먹고

업무 7분보고 다시 돌아가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