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장 업무 7분 때문에 군산왕복..당일치기 작성자스마트티비|작성시간26.06.18|조회수8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8:30분에 출발했는데 2:30분이면 갈걸 3시간 반걸려 오고 짬뽕 한그릇 먹고업무 7분보고 다시 돌아가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