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오전 반차쓰고싶다요.... 축구!!ㅜㅜ 작성자락스|작성시간26.06.18|조회수4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1시면 좋은데 11시도 아니고 10시 경기라니ㅠㅠ격하게 축구보고싶네용ㅎㅎㅎㅎ재택근무했다면 무조건 봤을텐데 그게 아니니 더더욱 아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