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내일 오전 반차쓰고싶다요.... 축구!!ㅜㅜ

작성자락스|작성시간26.06.18|조회수48 목록 댓글 0

11시면 좋은데 11시도 아니고 10시 경기라니ㅠㅠ

격하게 축구보고싶네용ㅎㅎㅎㅎ

재택근무했다면 무조건 봤을텐데 그게 아니니 더더욱 아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