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미화원 11년차 급여명세서 작성자오타니닌17|작성시간26.06.18|조회수13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헤비스모커 | 작성시간 26.06.18 더운데 고생하시니 많이 받아야할텐데 작성자첼시가즈아 | 작성시간 26.06.18 고생이 많은 직업이죠 작성자supervisor | 작성시간 26.06.18 야간, 휴일, 시간외 수당만 해도 200만원 정도내요....많이 힘드시겠습니다. 작성자現내가제일잘나감 | 작성시간 26.06.18 더 받으셔야 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