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환경미화원 11년차 급여명세서

작성자오타니닌17|작성시간26.06.18|조회수138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헤비스모커 | 작성시간 26.06.18 더운데 고생하시니 많이 받아야할텐데
  • 작성자첼시가즈아 | 작성시간 26.06.18 고생이 많은 직업이죠
  • 작성자supervisor | 작성시간 26.06.18 야간, 휴일, 시간외 수당만 해도 200만원 정도내요....많이 힘드시겠습니다.
  • 작성자現내가제일잘나감 | 작성시간 26.06.18 더 받으셔야 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