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잘때 에어컨을 틀어야 하겠네요.. 작성자첼시가즈아|작성시간26.06.18|조회수6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제 저녁에도 덥네유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슴다치 | 작성시간 26.06.18 전 선풍기 정도로 버티고 있어요 작성자썸타고싶다 | 작성시간 26.06.18 전 그제부터 틀고잡니다 습도도 넘 높네요 댓글 전체보기